University of Central Lancashire

UNIVERSITY OF CENTRAL LANCASHIRE

샌트럴 랭카샤 대학은 영국 북서부 랭카셔주 프레스턴에 위치한 국립대학 입니다. 아담한 소도시인 프레스턴은 샌트럴 랭카샤 대학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샌트럴 랭카샤 대학은 런던을 제외하고 한국학 연구소가 있는 영국 유일 대학으로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번화가는 아니지만 대학 주변 상권과 대학까지 도보로 20분 내외로 걸리기 때문에 교통비가 들지 않고, 전반적으로 물가가 낮습니다

샌트럴 랭카샤 대학의 강점은 영국 최고 수준의 학생지원센터 Students’ Union과 중국, 그리스, 싱가폴 등 세계 전역에서 모인 3만2천여명의 국제학생 입니다. 매년 2천명 이상의 국제학생들이 등록하고 있으며 125개의 글로벌 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영국대학 중 가장 먼저 QS 세계랭킹 순위에 진입하기도 했습니다.

샌트럴 랭카샤 대학은 국제학생에 대한 관심만큼, 시설에 대한 투자도 아끼지 않습니다. 1500만 파운드를 투자한 Media Factory 를 중심으로, 쾌적한 시설을 갖춘 Sports Center는 2012년 올림픽 훈련 지역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설립연도

1828년

유형

Public University

재학생수

24,715

위치

Preston

About UCLan

1828년에 설립된 UCLan(University of Central Lancashire)은 현대 학습을 선도하는 국제적인 다중 캠퍼스 대학입니다. 오늘날 이 대학은 영국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로 300개 이상의 학부 프로그램과 200개 이상의 대학원 과정으로 구성된 고용 중심 과정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이 대학의 메인 캠퍼스는 프레스턴에 있으며 다른 캠퍼스는 Burnley(East Lancashire), Westlakes(West Cumbria) 및 Cyprus에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학생들이 밝고 현대적인 환경에서 우수한 교육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프레스턴 캠퍼스를 변화시키는 데 2억 파운드를 투자했습니다.

국제적으로 이 대학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학생들을 등록하고 전 세계 120개 이상의 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UCLan video